목차
- 왜 아침 공복에 갓비움을 선택했나요?
- 갓비움 구성 성분 & 기대되는 효과
- 섭취 방법과 준비 과정
- 아침 섭취 직후 ~ 2시간 후 변화
- 4시간 후 ~ 배변 반응 구간
- 저녁, 다른 시간대와 비교한 차이점
- 아침 갓비움 반복 섭취 후 느낀 전체 변화
요근래 변비 때문에 고생하다가 GS25 갓비움을 온라인후기를 보고 “아침 공복에 마시면 효과 더 좋다”는 얘기를 듣고 직접 해봤습니다. 갓비움 후기로, 시간대별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솔직히 공유드릴게요.
1. 왜 아침 공복에 갓비움을 선택했나요?
아침 공복은 음식물이 비어 있어 식이섬유 흡수·반응이 빠른 시간대입니다. 예전 푸룬주스도 시험해봤지만, 맛이 텁텁했고 행사를 자주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GS25 편의점에서 갓비움 한 병을 챙기기 더 편했고, 갓비움을 마신 뒤 배변 효과 기대에 딱 맞았어요.
2. 갓비움 구성 성분 & 기대되는 효과
갓비움에는 차전자피, 푸룬 농축액, 알로에, 식이섬유 6000mg이 들어 있어요.
- 차전자피: 팽창 효과로 장을 자극
- 푸룬: 천연 당분과 섬유질, 변비 개선 효과
- 알로에: 장벽 진정 및 수분 공급
이 조합 덕분에, 공복에 섭취하면 더 빠르게 장 반응이 올 것 같았어요.
3. 섭취 방법과 준비 과정
저는 아침 기상 후 30분 이내, 빈속에 갓비움 1포를 마셨어요.
함께 물 한 컵(약 200ml)을 기본으로 했고, 조깅하기 전 가벼운 스트레칭만 했습니다.
준비는 정말 간단했고, 특히 gs25에서 구매할 때 실온 보관 가능해서 보관 걱정도 없었어요.
4. 아침 섭취 직후 ~ 2시간 후 변화
- 섭취 직후 즉각적인 느낌: 목 넘김이 깔끔했고, 새콤한 과일 맛이 부담 없었어요.
- 1시간 후: 배에서 더부룩? 복부팽만이 느껴짐
- 1시간 20분 후: 배에서 복통이 느껴지자마자 화장실로 바로 직행함
5. 1시간 30분 후 ~ 배변 반응 구간
- 섭취 약 1시간 30분 후: 정말 자연스럽게 화장실을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왔어요.
- 1시간 30분~2시간쯤 효과가 제대로 왔고,
- 갓비움 섭취 3시간이 지난 뒤 배변 완료: 부드럽게 변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엄청났음)
아침 공복에 마시면 역시 효과 빠르다는 얘기 이해가 되더라고요. 정말 갓비움이라는 이름답게 모든걸 비워냈습니다.
6. 저녁, 다른 시간대와 비교한 차이점
예전에 저녁에도 갓비움을 구매해서 복용했던적이 있었는데 아침 섭취와 비교해보자면
저녁 섭취시: 아침처럼 장을 비워내는 느낌이 아님(효과가 덜 했음)
- 취침 중 복통(가스참)같은 불편함이 살짝 있었어요. (공복과는 다른 반응)
반면 아침 섭취는 수면 후 깨끗한 장 환경, 복부 부담이 덜한 자연스러운 배변이었습니다.
7. 아침 갓비움 섭취 후 느낀 전체 변화
- 매일 아침 한 번씩 배변
- 변의 굵기와 형태도 정상으로 회복
- 장내 활동 습관화
특히 아침 섭취 루틴 덕에 변비가 자연스럽게 해결됐고 하루가 가벼워졌습니다. 만만세~
아침 공복에 갓비움 마시는 습관, 실사용으로 보시면 확실히 아침에 공복으로 마시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저처럼 변비 때문에 답답하셨다면, GS25 갓비움 아침 루틴, 한 번 시도해보시면 변의 리듬이 달라지는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